
충전기 부문 세계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Anker사가 만든 나노 보조배터리 입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품질로 다년간 신뢰를 얻고 있고 출시하는 제품마다 좋은 반응을 얻고 있네요.
보조배터리는 크기도 크기지만 케이블을 따로 연결해야 해서 좀 걸리적거리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10,000mA의 용량에 고리형 케이블이 달려있어 별도의 케이블이 필요없는 제품이에요.
포장과 외관


엔커스러운 포장을 열면, 깔끔하게 제품과 메뉴얼만 들어있네요~

Anker 보조배터리 는 스타일리쉬한 디스플레이로 배터리 잔량과 사용시간을 확인할 수 있어서 더 좋습니다.
기능

제품의 디자인과 마감은 꽤 좋아보입니다. 전면에 30W를 지원하는 타입C 포트와 USB A포트가 하나씩 있고,



위쪽에는 고리로도 쓸 수 있는 타입C 케이블이 있어서, 추가적인 케이블 연결없이 바로 당겨서 아이폰 15을 충전할 수 있어요.


이렇게 2개 기기를 동시에 충전해도 좋고, 3개기기를 충전해도 문제없어요~


타입C 포트는 입력과 출력을 동시에 지원해서 충전용 케이블로 배터리 자체도 충전할 수도 있어서 정말 편합니다.
100달러대의 인텔 미니 PC윈도우 11 프로가 들어있
결론과 장단점.

디자인도 좋고 30W의 빠른 PD 충전을 내장 케이블로 손쉽게 할 수 있어요. 10,000mA의 괜찮은 용량에 양방향 충전으로 한 케이블로 외부 기기충전과 배터리 충전을 둘 다 할 수 있어요 더 좋네요.
Anker 보조배터리 , 미려한 광택이 고급스러운 이 제품, 앞으로도 계속 애용할것 같아요~